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임영웅, ‘모래 알갱이’ MV 3일만에 180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임영웅, 모래 알갱이 /사진=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이 한 편의 영화같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지 3일만에 조회수 180만뷰를 돌파했다.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30분 현재 모래 알갱이 M/V 영상이 조회수가 182만뷰를 기록중이다.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은 지난 3일 오후 임영웅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신곡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잔잔하게 파도가 치는 바닷가의 풍경으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경치의 연속은 물론, 현장감 넘치는 파도 소리까지 흘러나온다.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귀를 사로잡는 고품격 음색 그리고 감탄을 자아내는 임영웅만의 휘파람이 곡이 주는 감동을 높인다.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언제든 내 맘에 쉬어가요” 등의 서정적인 가사도 돋보여 ‘모래 알갱이’를 통해 임영웅이 대중에게 선물할 잔잔한 힐링과 감성을 전한다.

한편 지난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싱글 ‘모래 알갱이’가 공개됐다.

‘모래 알갱이’는 발표와 동시에 멜론과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곧바로 진입하며 임영웅의 변함없는 저력을 증명했다.

‘모래 알갱이’로 또 다시 전국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은 현재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로 솔직 담백한 매력을 대방출한다.

‘만능 HERO’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 3화는 오는 10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4화는 18일,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에 방송된다.
#임영웅 #모래 알갱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