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놀라운 토요일’ 이준혁X김민재X고규필, 우당탕탕 예능 적응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놀라운 토요일’. 제공| tvN


배우 이준혁, 김민재, 고규필의 우당탕탕 예능 적응기가 펼쳐진다.

3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영화 ‘범죄도시3’의 이준혁, 김민재, 고규필이 출격, 존재감을 뽐낸다.

‘놀토’ 첫 방문인 이들은 예능 새싹의 면모로 눈길을 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보여주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한껏 긴장한 모습을 보인 것. 특히 온갖 빌런 역할로 분장한 도레미들을 보며 “다른 세상에 온 것 같다. 신기하다”라며 설렘마저 드러내 폭소를 안긴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받아쓰기에서도 배우 3인방은 의외의 허당미를 방출한다.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의 받쓰를 공개하는가 하면, 엉뚱한 입담도 선보여 도레미들로부터 “세 분 다 김동현 같다”는 놀림을 받는다고. 하지만 어느새 받쓰에 완벽 적응, 이준혁은 2라운드에서 실력 발휘에 나서며 정답 근접자 원샷을 노린다. 김민재 역시 매서운 형사의 촉으로 맹활약을 예고하고, 고규필은 결정적인 단어를 잡아내 빠른 퇴근을 기대케 한다.

게스트들과 도레미들의 차진 호흡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옆자리 박나래와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이준혁부터 동갑내기 친구 문세윤의 집중 케어 속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한 고규필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이날은 ‘키컴’ 키와 ‘동컴’ 김동현의 쫄깃한 신경전, ‘캐치 요정’ 태연, 오랜만에 저력을 과시한 ‘냄세윤’ 문세윤 등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너의 제목이 보여’ 국내 드라마 & 영화 편이 출제된다. 이준혁은 극강의 집중력으로 게임에 몰입,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 유쾌한 오답을 외친 고규필, 예능감을 끌어올리며 파이팅 넘친 김민재, 건치 미소 한해 등 꽉 찬 재미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