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K리그2 라인업] 송승민vs이종호...충남아산-성남 선발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신동훈 기자(아산)] 연패를 원하지 않는 두 팀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충남아산과 성남FC는 3일 오후 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16라운드에 나선다. 충남아산은 승점 15점(4승 3무 7패)으로 10위에, 성남은 승점 20점(5승 5무 4패)으로 7위에 올라있다.

충남아산은 박한근, 이은범, 조윤성, 장준영, 이호인, 김승호, 김강국, 박세직, 송승민, 정성호, 강민규를 선발로 내보낸다. 박주원, 김성주, 강준혁, 김종국, 김혜성, 두아르테, 고무열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성남은 김영광, 김진래, 패트릭, 조성욱, 이지훈, 김현태, 신재원, 이재원, 권순형, 정한민, 이종호로 선발 명단을 구성했다. 최필수, 이상민, 장효준, 문창진, 박태준, 데닐손, 전성수는 벤치에서 시작한다.

충남아산과 성남 모두 직전 라운드에서 패했다. 충남아산은 천안시티FC전 승리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부산 아이파크에 0-2로 패했다. 성남은 폭우 속에서 치러진 홈 경기에서 FC안양에 1-2 역전패를 당했다. 두 팀 모두 퇴장이 뼈아팠다. 충남아산에선 박민서가, 성남에선 크리스가 퇴장을 당해 수적 열세에 시달리다가 결국 패했다.

올 시즌 첫 맞대결은 0-0 무승부로 끝이 났다. 연패를 당하고 싶지 않은 두 팀은 승리 의지가 간절해기에 필승을 목표로 경기에 나설 것이다.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