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루이비통 ‘며느리’ 브랜드 데스트리 韓 상륙,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문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데스트리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영규 기자] ‘이부진 백’으로 알려진 프랑스 패션 브랜드 데스트리(DESTREE)가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데스트리의 팝업스토어는 지난 1일 문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다.

데스트리가 국내에서 유명세를 탄 것은 지난 2월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이 정몽규 HDC그룹 회장 장남인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 결혼식에 데스트리의 ‘건터 파스망트리 백’을 양손에 들고 참석하면서다.

당시 이부진 사장은 ‘하객룩’으로 회색 케이프 코트를 갖춰 입고 명품 브랜드 가방 대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가방을 들어 주목을 받았다.

이 가방은 노끈을 둥글게 말아 만든 듯한 공예 작품이 가미된 검은색 가죽 백으로 그동안 국내엔 공식 매장이 없어 소비자들은 해외 직구로 이 가방을 구매해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50유로(약 75만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팝업스토어 판매 가격은 95만8000원이다.

임시 매장은 다음 달까지 한정 운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스트리는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신생 디자이너 브랜드로 명품 기업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아르노 회장의 셋째 며느리인 제랄딘 구이엇과 당시 디올 임원이었던 레티시아 롬브로소가 공동 창업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입점을 성사시킨 것으로 전해졌다.

ygmo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