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김선호·황민현·이준영·김영대, 순정만화 찢고 나온 남신들..눈부신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남신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는 개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뉴스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 아티스트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각각의 포스터 한가운데에는 반짝반짝 빛나는 은색 거울이 놓여있고, 화사한 화이트톤 컬러의 꽃들이 거울 주위를 감싸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거울 속에는 ‘男神’에 출연하는 배우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는 ‘남신’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눈부신 아우라를 뽐내고 있다. 마치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네 배우 각각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매력은 ‘男神’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오는 7월 8일(토)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개최되는 ‘男神’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배우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함께 만드는 특별한 콘서트다. 여기에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건일이 MC로 출격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은 현재 일본 티켓 예매 사이트 ‘피아’에서 티켓 프리리저브를 절찬리 진행 중이다. 프리리저브는 오는 6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락 여부는 6월 9일 오후 6시 발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스타뉴스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