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훅까말' 윤종신X이용진X조현아, 작곡 타짜 3인방 포스터 공개..4차원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하지현기자]
헤럴드경제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가 메인 포스터를 통해 4차원 매력을 뽐냈다.

2일 MBC 예능 프로그램 ‘훅 까놓고 말해서’(기획 김영진 / 연출 권락희, 이신지, 이하 ‘훅까말’)'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6월 첫 방송되는 '훅까말‘은 마음에 훅! 꽂히는 Hook(훅) 한 마디를 찾아 나선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음악실험 프로젝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작곡 타짜 3인방 윤종신, 이용진, 조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메인 포스터 속 '당신의 토크는 노래가 된다' 라는 문구는 '훅까말'과 걸맞은 프로그램 정의를 한마디로 정리, 역대급 재미가 터질 것을 짐작케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직 ’훅까말‘만의 실험실을 배경으로 음악의 스토리텔러 ’훅 박사‘ 윤종신은 과학 실험 도구 앞에서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어 보이고 완벽한 '훅'을 완성해내기 위한 남다른 실험 정신을 엿 볼 수 있게 한다.

심상치 않은 음악 실력을 갖춘 이용진과 조현아 역시 젬베와 키보드 앞에서 밝은 표정으로 자신감 있는 미소를 드리우고 있다. 세 사람 모두 열정 가득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민들의 토크로 꽉 채워질 결과물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스터 속 과학 기호와 음표 등 하나하나 생생하게 담아낸 발랄한 이미지 또한 눈길을 끈다. 맨 중앙 위에 큰 글씨로 적혀있는 로고는 민트색과 주황색으로 조화롭게 이루어져 ‘훅까말’만의 톡톡 튀는 세계관을 보여줄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음악실험 프로젝트 MBC ‘훅 까놓고 말해서’는 오는 6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MBC 새 예능프로그램 ‘훅 까놓고 말해서’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