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민재 아내, 나폴리서 보행자 들이받아…“젊은 남성 병원 이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아일보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27·나폴리)의 아내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대인 교통사고를 냈다고 현지 매체들이 보도했다.

현지 매체 일마티노, 에어리어나폴리닷잇 등은 1일(현지시각) “나폴리 챔피언의 수비수 아내 안모 씨에게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났다”면서 “나폴리 중심부의 토레타에서 안 씨가 젊은 남성을 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구급차가 현장에 즉시 도착했고 차에 친 청년은 즉시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설명했다. 이 남성의 부상 정도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매체가 공개한 사진에는 사고 현장에서 김민재가 걱정스러운 표정으로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안 씨는 별다른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칼치오나폴리24는 “안 씨의 상태는 우려할 만한 상황이 아니다. 안 씨가 사고 후 매우 놀랐지만, 모두 그를 안심시켰다”고 전했다.

스포츠 전문 매체 파란튜브는 “김민재 아내가 연루된 교통사고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았다”며 “결론적으로 김민재는 축구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매체들은 김민재 아내의 자동차와 관련된 불운을 다시 한번 조명했다. 김민재의 아내는 지난해 11월 집 앞 길가에 세워둔 차량을 도난 당해 현지 매체들의 1면을 장식한 바 있다.

김민재는 중국 베이징궈안 소속이던 2020년 5월 동갑내기인 안 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김민재는 이번 시즌 나폴리의 주전 수비수로 맹활약하며 팀에 33년 만의 세리에A 우승을 안겼다.

박태근 동아닷컴 기자 ptk@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