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컴백' 프로미스나인, 타이틀곡 음원+안무 일부 깜짝 선공개..서머퀸 예약

헤럴드경제 김지혜
원문보기

'컴백' 프로미스나인, 타이틀곡 음원+안무 일부 깜짝 선공개..서머퀸 예약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대체불가한 ‘서머퀸’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진하게 뿜어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1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정규 1집 ‘Unlock My World’ 타이틀곡 ‘#menow’ 음원과 안무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세련되면서도 풍성한 코러스 보컬 사운드의 ‘#menow’ 음원은 듣자마자 귀를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세차면서도 섬세한 보컬뿐만 아니라 당찬 가사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화려한 퍼포먼스는 벌써부터 챌린지 열풍을 예감케 했다. 양손을 이용한 유연한 웨이브부터, 이마부터 어깨와 무릎을 탁 찍고 내려가는 재치있는 포인트 안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절도 있게 맞아떨어지는 군무로 40초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전작 미니 5집 타이틀곡 'Stay This Way'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서머퀸'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약 1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첫 정규 앨범으로 두 번째 여름 컴백에 나서는 만큼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정규 1집 ‘Unlock My World’는 오는 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