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올리 통해 주요 백화점 입점, 20~30대 헤리티지 고객 타깃
미국의 유니크 필드 캐주얼 브랜드 ‘펜필드(Penfield)’가 한국에 상륙한다.
펜필드를 국내 최초로 정식 단독 매장을 런칭하는 ㈜아이올리 (최윤준 대표)는 2013FW 시즌부터 펜필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런칭과 함께 출시되는 2013FW컬렉션은 카모플라주(Camouflage)와 도트(Dot) 패턴을 포인트로 했다.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에도 2013FW컬렉션의 캐주얼하고 트렌디 요소를 가미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다운점퍼, 다운베스트, 이너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으로, 20대 중반부터 30대의 헤리티지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층에게 강력히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1975년 미국에서 시작된 브랜드인 펜필드는 국내 런칭 전에도 이미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로 알려지면서 국내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었으며 뛰어난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브랜드다.
펜필드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및 유명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익숙한 브랜드다. ▲콜레트(Colette) ▲랙앤본(rag & bone)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 ▲스투시(Stussy) ▲엑스 라지(X-LARGE) ▲자미손스(Jamieson’s) 등 세계적으로 핫 한 브랜드들과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펜필드는 오는 22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8월 말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백화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