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소년판타지' 미리 보는 결승…파이널 진출자들, '음중' 단독 무대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소년판타지’의 파이널 진출자들이 ‘쇼! 음악중심’ 무대를 꾸민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가 오늘(1일) 밤 10시 세미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파이널 라운드 참가자들에게만 주어지는 ‘쇼! 음악중심’ 단독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소년판타지’의 세미파이널 생방송은 이날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 그리고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생중계되며, 실시간 문자 투표도 함께 집계될 예정이다. 특히 결승전 진출자를 가리는 세미파이널인 만큼, 소년들의 현장감 있는 무대들이 준비돼 있다.

세미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최종 결정되는 ‘소년판타지’ 파이널 진출자들은 오는 3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무대를 꾸미며, 두 팀으로 나눠져 각 다른 곡으로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쇼! 음악중심’을 앞두고 과연 어떤 소년들이 파이널에 진출할 수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곧 방송될 ‘소년판타지’의 세미파이널 생방송에서는 프로듀서 신곡 미션 무대를 비롯해 소년들의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한편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은 6월 1일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 그리고 네이버 NOW.(나우)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