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승철, 극성 아빠?…데이트 갔다 온 딸에 “뽀뽀는 안 했지?” 질문 (돌싱포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이승철이 출연해 가족에 대해 언급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이승철이 출연한다.

이날 이승철은 남다른 여유와 포스로 ‘돌싱포맨’을 역대급 깍듯하게 만들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특유의 뼈 때리는 사이다 입담으로 ‘돌싱포맨’의 맏형 탁재훈을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매일경제

‘신발벗고 돌싱포맨’ 이승철이 출연해 가족에 대해 언급한다. 사진=SBS


이에 탁재훈은 “앞으로 내 위로 모시지 마”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결혼 17년 차인 이승철은 “연상 아내에게 맞선 적 있다”며 폭탄 발언을 내뱉어 ‘돌싱포맨’을 초집중시켰다.

“아내와 상의하지 않고 고가의 물건을 샀다가 들켜서 일생일대 위기를 맞았다”는 이승철은 “하지만 단 한마디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다”며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소문난 딸 바보인 이승철이 ‘상상초월’ 이유로 딸의 영화관 데이트를 극구 반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한 데이트를 마치고 온 딸에게 “뽀뽀는 안했지?”라고 물어본 적이 있다며 ‘극성 아빠’의 면모를 보여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임원희는 이승철의 히트곡 ‘희야’를 준비해 이승철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임원희가 첫 소절을 부르자마자 이승철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부르지마라”며 팩트 폭행 심사평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