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레이디 제인, 결혼 스토리 최초 공개...“임현태와 7년간 비밀 연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레이디 제인이 10세 연하 예비 신랑과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에서는 10세 연하 배우 임현태와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레이디 제인이 출연한다.

‘2023년 최고의 연상 연하 커플’이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레이디 제인은 “내 결혼 소식을 기자에게 제보한 범인이 ‘강심장리그’에 있다”는 폭탄 발언을 해, 시작부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매일경제

‘강심장리그’ 레이디 제인이 결혼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사진=SBS 제공


이어 레이디 제인은 “남자 친구와 7년 연애부터 결혼 준비까지 철저하게 비밀로 했다”며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당황스러웠던 심경을 고백했다.

심지어 결혼식장 예약도 담당 매니저에게 “제발 비밀로 해주시면 안 되겠느냐”며 싹싹 빌었을 정도로 입단속을 철저히 했으나, 이후 이틀 만에 결혼 제보를 받았다는 전화가 왔다며 제보자에 대한 원망의 목소리를 냈다.

이에 출연자들은 “오늘 출연을 하러 온 게 아니고 범인을 잡으러 온 거네!”라고 적극적으로 추리하는 모습을 보이며, 범인이 누군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7년간의 비밀 연애와 결혼 준비를 한순간에 물거품으로 만든 범인이 누구인지 ‘강심장리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레이디 제인의 10세 연하 예비 남편으로 주목받은 임현태는 보이그룹 ‘빅플로’ 출신으로 최근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등에서 신 스틸러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다.

레이디 제인은 예비 남편에 대해 “첫 만남부터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다”며 ‘함께 ’우결‘을 찍고 싶었다’고 어필하는 것은 물론, 당시 함께 있던 조정치, 뮤지가 임현태에게 “작작 좀 하라”며 혀를 내두를 만큼 닭살 돋는 필살 멘트를 날리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레이디 제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필살 멘트가 공개되자, 충격적인 돌직구 멘트에 또다시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핫한 인물들의 힙한 이야기 ‘강심장리그’는 5월 30일 오후 10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