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화밤' 김소유, 오늘(30일) '트롯계 흥부자'로 안방 장악…"화끈한 무대 기대"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화밤' 김소유, 오늘(30일) '트롯계 흥부자'로 안방 장악…"화끈한 무대 기대"

속보
신년 랠리 기대, 비트코인 2%↑ 9만달러 재돌파
화밤 김소유 / 사진=김소유 SNS

화밤 김소유 / 사진=김소유 SNS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가수 김소유가 신명나는 흥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한다.

김소유는 30일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유는 핑크빛의 페미닌한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것은 물론, 무대 위에서 열창하고 있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김소유가 "오늘 '화요일은 밤이 좋아' 나옵니다. 다 같이 본방사수"라고 밝히자 팬들은 "화끈한 무대 기대된다. 너무 아름답다. 꼭 본방 사수 할 것"이라며 뜨거운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흥흥흥! 흥바람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김소유는 '트롯 대표 흥부자’로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비롯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전율 없이 볼 수 없는 무대를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김소유의 무대는 30일 밤 10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유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