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냉난방비 절약"…하나카드, '에너지 더블' 카드 출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원문보기

"냉난방비 절약"…하나카드, '에너지 더블' 카드 출시

속보
서울 동북권·서북권 한파주의보…밤 9시 발효
공과금 자동이체시 할인
2·3·8·9월 더블 할인 제공
하나카드가 에너지 공과금 절약 특화 상품인 '에너지 더블' 카드를 출시했다. 2023.05.30.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에너지 공과금 절약 특화 상품인 '에너지 더블' 카드를 출시했다. 2023.05.30. /사진제공=하나카드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가 에너지 공과금 절약 특화 상품인 '에너지 더블' 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에너지 더블' 카드는 에너지 공과금 할인과 일상 업종 혜택을 제공한다.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납부 시 10%를 청구할인해 준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 시 5000원 ▲80만원 이상 시 1만원을 할인해 준다. 2·3·8·9월은 더블 할인이 적용된다.

생활 밀착 업종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일 시 ▲대형마트 ▲SK주유소 ▲대형 베이커리 ▲버스 및 지하철에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업종별로 각 5000원까지 할인된다.

EV(전기차) 충전 시에는 10% 청구 할인을 1만원에 한해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국내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에너지 더블'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2만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전기요금이 세 차례에 걸쳐 인상되고 도시가스요금은 네 차례 인상돼 올 여름 공과금 부담이 우려되는 상황"이라며 "'에너지 더블' 카드를 통해 공과금 부담을 줄이고 시원한 여름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