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배재련 기자] |
디카프리오가 비키니를 입은 미녀들과 선상 파티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29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이날 이탈리아 사르데냐의 한 해변에서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선상 파티를 즐겼다.
외신에 따르면 디카프리오는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요트에 올랐으며, 비키니를 입은 미녀들도 동행했다. 이 여성들의 정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 속 디카프리오는 상의를 탈의한 채 해변에서 선탠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아직 다이어트를 시작하지 않았는지 불룩 나온 뱃살이 눈길을 끈다.
디카프리오는 최근까지 프랑스 칸 영화제에 참석했다. 새 영화 '킬러즈 오브 더 플라워 문'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톱모델 이리나 샤크(37)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이후 디카프리오는 영화제 일정을 모두 마친 후 이탈리아로 이동,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현재 모델 지지 하디드(27)와 비공식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지는 않았으나 최근 데이트하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수차례 포착되면서 암묵적으로 열애 중이라는 반응이다.
또 디카프리오는 최근 자신의 여성 편력 이미지를 버리고 싶어 한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끈 바 있다. 성숙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길 원한다는 것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