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송혜교 엄마' 박지아 "'더 글로리' 오랫동안 안 봤다"('강심장리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송혜교 엄마' 배우 박지아가 '강심장리그'에 뜬다.

박지아는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리그'에 출연해 '더 글로리' 뒷이야기를 직접 밝힌다.

'강심장리그'로 데뷔 후 첫 예능에 출연하는 박지아는 수많은 예능 섭외 요청을 고사하고 '강심장리그'를 택했다고 수줍게 밝힌다.

극 중 캐릭터와 180도 상반된 박지아의 모습을 본 출연진은 "적응이 안 된다", "어떤 모습이 진짜냐"라고 혼란스러워하고, 박지아는 "저를 못 알아보실까봐 준비했다"라고 동은 엄마의 트레이드 마크 주황색 가발까지 챙겨오는 준비성을 자랑한다.

심지어 박지아는 '강심장리그' 섭외 전화를 받기 전까지는 자신의 인기를 실감하지 못했다고 한다. 게다가 '더 글로리 공개 이후에도 꽤 오랜 시간 자신이 연기한 부분을 보지 않았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저한테까지 영광의 물방울이 튈 줄 몰랐다"라고 겸손하게 말한다.

박지아는 "전도연보다 칸 레드카펫을 먼저 밟았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장첸, 하정우 주연 영화 '숨'으로 칸 레드카펫을 당당하게 밟았다는 박지아는 칸 영화제 비하인드 스토리에 이어 증거 사진까지 공개한다.

'강심장리그'는 30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