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환승연애' 테일러 스위프트, 열애 1달만 매티 힐리와 동거 "너무 사랑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테일러 스위프트가 매티 힐리와 교제를 시작한 뒤 한 달도 안되어 동거를 시작한다.

29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의 얼터너티브 록 밴드 '더 1975'의 프런트맨 매티 힐리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새 앨범 작업을 함께 하는 동안 그녀와 동거를 위해 뉴욕에서 집을 마련할 예정이다.

외신은 "매티 힐리는 이사를 앞두고 매우 아끼는 오디오 인터페이스, 신디 사이저 및 맥 북 프로 등을 뉴욕으로 배송했다"라며 "매티 힐리와 테일러는 서로 너무 사랑하고 있다. 가능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어 한다. 매티는 밴드에게 뉴욕에서 작업을 시작할 것이라고 이미 말했다"라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매티 힐리는 테일러가 투어 공연을 하는 동안 자신의 파트를 작업할 것이며, 직접 일부 쇼에도 참석할 예정이라고.

테일러 스위프트는 6년 간 미남 배우 조 알윈과 교제했으나 6개월 전 결별 소식이 전해졌고, 매티 힐리와 열애를 시작한 바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매티 힐리가 이달 초 뉴욕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고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대중에 공개됐다.

특히 테일러 스위프트도 매티 힐리와 교제 후 행복한 감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 그녀는 콘서트 중 팬들에게 "내 인생에서 이렇게 행복한 적이 없었다"라며 "그 일부가 되어준 우리 팬들에게 감사하고 있다. 그냥 투어뿐만이 아니다. 내 인생이 마침내 의미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라고 공개적으로 말한 바 있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화려한 연애사로 유명한 가수다. 조 조나스, 존 메이어, 해리 스타일스, 켈빈 해리스 등 가수들과 테일러 로트너, 제이크 질렌할, 톰 히들스턴, 조 알윈 등 미남 배우들과 교제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