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올해도 왔다···SSG닷컴 '랜더스·노브랜드 협업 유니폼' 사전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랜더스 노브랜드 버거 데이' 앞두고 기획

버거데이 유니폼 입고 랜더스필드 입장시

치폴레 핫치킨 콤보 무료 교환권 증정 등

노브랜드 상징 노란색+랜더스 레드 넣어

SSG닷컴 랜더스전용관 오픈후 매출도 ↑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SG닷컴이 30일 오전 10시부터 프로야구팀 SSG랜더스의 ‘옐로 에디션’ 유니폼과 모자를 사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옐로 에디션은 SSG랜더스와 신세계푸드(031440) 노브랜드 버거의 협업으로 기획·출시됐다. 다음 달 2~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되는 ‘랜더스 노브랜드 버거 데이’를 앞두고 야구팬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려는 차원에서다. 노브랜드 버거 데이 기간 올해 혹은 지난해 옐로 에디션 유니폼을 입고 랜더스필드에 입장하면 매일 노브랜드 버거의 치폴레 핫 치킨 콤보 무료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옐로 에디션 유니폼은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 버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폼 하단에는 프로야구 역사상 최초의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일궈낸 지난 시즌 KBO 우승 기념 엠블럼과 랜더스의 상징인 우주선 패치를 새겨 랜더스 팬으로서의 자부심을 반영했다. 판매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모자는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 바탕에 구단 로고가 빨간색으로 자수 처리돼 있으며 챙에는 SSG랜더스의 기본 컬러인 빨간색을 배색했다. 4만 2000원에 선보이며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쓱닷컴에서만 사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SSG랜더스의 유니폼과 야구용품, 굿즈를 한데 모아 올 3월에 선보인 SSG닷컴의 공식 브랜드관은 야구단의 좋은 성적과 함께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개설 후 5월 중순까지 SSG랜더스 관련 상품의 누적 매출은 브랜드관 오픈 전 동 기간과 비교해 12% 늘었다. 신익수 SSG닷컴 스포츠 상품기획(MD) 팀장은 “지난달 26일부터 단독 판매한 랜더스벅 야구용품 행사가 랜더스관 성장을 견인했다”며 “이번 랜더스 옐로 에디션 상품도 프로야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송주희 기자 ssong@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