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BTS 만나 세련美 입은 K애니 '베스티언즈'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K애니 '베스티언즈'가 방탄소년단이라는 강력한 부스터를 장착했다.

12일 오후 1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의 OST 타이틀곡 'THE PLANET(더 플래닛)' 음원이 공개됐다.

앞서 방탄소년단이 '더 플래닛'을 가창한다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으며, 진과 제이홉의 입대 후 완전체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으로 발매돼 한층 기대를 모았다.

베일을 벗은 '더 플래닛'은 기존 애니메이션 OST가 주는 청량한 소년미와 방탄소년단의 팝보이스가 주는 세련미가 동시에 함께하며 남녀노소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진과 제이홉의 목소리는 한층 더 반가움을 더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전 세계적 화두이자 21세기 절대 빌런으로 떠오른 ‘환경 오염’ 키워드를 작품 속 히어로 세계관에 녹여낸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참여로 한층 의미를 더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4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티모스미디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