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 19회차 인생 안보현에 올인.."잘 부탁해"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 19회차 인생 안보현에 올인.."잘 부탁해"

서울맑음 / -3.9 °


[헤럴드POP=김나율기자]신혜선이 자신의 19회차 인생을 안보현에 올인한다.

오는 6월 17일 첫 방송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

이 가운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측이 반지음-문서하의 투샷을 처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능소화가 탐스럽게 꽃을 피운 담벼락 앞에 서 있다. 반지음에게서 인생 19회차의 여유와 당돌한 매력이 묻어나고, 그가 자신의 이번 생을 올인한 문서하에게서는 빠져들 수밖에 없는 위엄과 기품이 느껴진다.

한편 반지음-문서하의 눈맞춤이 흥미를 끌어올린다. “저번 생에 이어 이번 생도 잘 부탁해”라고 말하듯 애틋한 눈빛으로 문서하의 눈을 빤히 응시하는 반지음과 첫 만남에도 어딘가 낯설지 않은 반지음의 얼굴을 보는 문서하의 호기심 어린 눈빛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6월 17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