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해리 포터' 아빠됐다..5살 연상 여친 출산 확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해리 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아빠가 됐다.



26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다니엘 래드플리프(33)는 그의 오랜 연인 에린 다크(38)와의 사이에서 첫 아이를 얻었다. 아이의 성별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다니엘 래드플리프가 유모차를 끌고 있는 사진도 공개됐다. 연인 에린 다크 및 아이와 함께 산책 중인 모습이다.
헤럴드경제


에린 다크의 임신 소식은 지난 3월 전해졌다. 당시 그녀가 올해 말 출산 예정이라는 소문이 돌았으나 이미 만삭이었던 것으로 유추된다.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에린 다크는 지난 2012년 영화 '킬 유얼스 달링(Kill Yours Darling)'을 통해 만났고,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 두 사람은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

당시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그녀는 날 웃게 만든다. 에린 다크는 엄청 재미있고 똑똑한 사람이다. 그녀에게 푹 빠졌다"라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지난 2001년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에서 해리포터 역을 맡아 해리포터 시리즈에 10년간 출연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이후 '킬 유어 달링', '로스트 시티'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영국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최근 '해리포터' TV 시리즈 제작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7시즌에 걸쳐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것. 하지만 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등 주요 3인이 다시 출연할 가능성은 희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