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열애' 지지 하디드, 남친 바람기 단속.."데이트 하지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열애 중이라고 알려진 지지 하디드가 디카프리오와 이리나 샤크의 열애설에 강력한 입장을 표명한 것으로 보인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20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 등 외신에 따른 지지 하디드는 최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데이트 하지마"라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지 하디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올렸는데, 한 87세 노인 여성이 "데이트 조언 : 하지마"라고 적힌 화이트보드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지지 하디드는 이 사진만 올렸을 뿐, 다른 글귀는 적지 않았다.
헤럴드경제


앞서 디카프리오는 지난 주말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브래들리 쿠퍼의 전 여자친구인 톱모델 이리나 샤크(37)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디카프리오 측은 "두 사람은 그냥 친구 사이일 뿐이다. 친구의 전 부인과 만날 수 없다. 친구를 배신할 수 없다"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디카프리오와 지지 하디드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교제를 시작한 후 일정이 허락하는 한 여전히 함께 시간을 보내며 데이트를 하고 있다.

지지 하디드의 어머니이자 유명 셀럽인 욜란다, 그녀의 여동생 톱모델 벨라 하디드도 레오와의 데이트와 선택을 응원하고 있으며, 그녀가 건강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믿고 있다고.

한편 부동산 재벌 모하메드 하디드의 딸인 지지 하디드는 원 디렉션의 전 멤버 제인 말리크와의 사이에서 딸을 출산, 결별한 이후 공동 육아를 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