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BTS와 임영웅, 가요계 양대산맥이 만났다···덕자회 3회 공개

서울경제 김지현 기자
원문보기

BTS와 임영웅, 가요계 양대산맥이 만났다···덕자회 3회 공개

속보
美언론 "미네소타서 연방요원 총격 당한 남성 사망"


7일 오후 6시 서울경제 4050 라이프스타일 전문 미디어 라이프점프의 ‘모작교’ 유튜브 채널에서 덕자회 3회가 공개된다. 이번 회차에서는 명실상부 K-pop의 레전드인 방탄소년단의 팬 ‘소우주’와 트로트계를 휩쓴 황태자 가수 임영웅의 팬 ‘우수정’이 출연한다.

덕자회 1,2편에서는 트로트 가수의 시니어 팬과 아이돌의 MZ 팬이 만났다면, 3회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시니어 팬과 임영웅의 MZ 팬이 만나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자신의 최애를 자랑하는 ‘최애자랑’, 서로가 좋아하는 가수의 앨범을 바꿔 열어보는 ‘체인지 앨범깡’, 각 팬덤별 특색있는 굿즈를 자랑하는 ‘굿-자’ 등의 코너를 통해 남다른 덕심을 뽐낼 예정이다.

소우주는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듣다 보면 나도 적극적이고 포기하지 않는 점을 닮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더 긍정적으로 변해간다”며 “남들에게 젊게 산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삶이 에너제틱해졌다”고 했다. 우수정은 “원래 감정의 변화가 잘 없는 편이었는데 감정을 건드는 노래를 많이 듣다보니 내 생각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됐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덕자회에서는 ‘덕질에 진심인 팬’을 상시 모집 중이다. 덕자회 출연은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지현 기자 jihyeon3508@decenter.kr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