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5년 만의 컴백’ 숙행쇼, 4월 7일 티켓 오픈…초특급 게스트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숙행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4월 7일 오픈된다.

31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오는 5월 27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숙행의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이하 ‘숙행열차 555’)의 티켓은 오는 4월 7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숙행쇼’는 숙행이 무명 시절인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지속해온 숙행의 단독 콘서트다. 다양한 편곡으로 기존 곡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숙행을 대표하는 감성 뽕발라드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하는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매일경제

가수 숙행의 단독 콘서트 티켓이 4월 7일 오픈된다. 사진= 제이지스타, 쑥쑥엔터테인먼트


이번 콘서트의 부제 ‘숙행열차 555’ 또한 팬클럽 숙행열차에서 따 이름을 지을 만큼 오로지 팬들을 위한 공연을 기획했다고 전해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숙행 또한 앞서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신곡 발매를 깜짝 스포한 것은 물론 이번 공연을 통해 처음으로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혀 더욱 다채로운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은 오는 4월 7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되는 가운데, 특히 이번 콘서트가 지난 2018년 개최한 ‘땡기는 라디오’ 이후 무려 5년 만에 재개하는 단독 콘서트인 것은 물론 ‘미스트롯’ 이후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개최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치열한 피켓팅이 예고되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는 초특급 게스트가 출격한다고 알려져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가 더욱 솟구치고 있다. 과연 5년 만에 개최되는 숙행의 단독 콘서트가 어떤 모습으로 완성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숙행의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는 오는 5월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