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경찰, MBC 결혼지옥 의붓딸 '가짜 주사 놀이' 아버지 입건

노컷뉴스 전북CBS 송승민 기자
원문보기

경찰, MBC 결혼지옥 의붓딸 '가짜 주사 놀이' 아버지 입건

속보
"카타르 미군기지 병력 철수 중"…美, 이란 공습 임박했나
MBC 제공

MBC 제공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7살 의붓딸의 신체를 접촉한 남성을 상대로 '입건 전 조사'를 이어온 경찰이 이 남성을 정식으로 입건하고 수사에 나섰다.

전북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는 최근 의붓딸을 성추행한 혐의로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하고 정식 수사에 착수했다.

문제의 장면은 지난해 12월 19일 MBC에서 방송한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전북 익산시에 사는 한 재혼 가정 남성의 '가짜 주사 놀이'다.

남성을 상대로 성추행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입건 전 조사'에 착수한 가운데 가족들은 경찰에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이 남성이 일곱 살 의붓딸과 놀아주면서 '가짜 주사 놀이'라며 아이의 엉덩이를 손으로 찌른 것을 두고 논란이 빚어졌다.

방송에서 새아버지는 딸에 대한 애정 표현이었다고 해명했다.


또 이들 가족은 최근 경찰과의 통화에서 "가정을 지키고 더 잘해보려 방송에 출연한 것인데 이 같은 논란이 불거져 몹시 당황스럽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MBC는 입장문에서 "부부의 문제점 분석에만 집중한 나머지 시청자분들이 우려할 수 있는 장면이 방영되는 것을 세심하게 살피지 못했다"며 "아동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지 못하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쳤다"고 사과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