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노홍철, 생일 기념 4000만원대 H사 오토바이 구매…"세상 다 가진 듯"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방송인 노홍철 인스타그램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방송인 노홍철이 생일을 기념해 수천만 원대 새 오토바이 구매를 인증했다.

29일 노홍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하하. 3월 31일이면 번호판 달고 아이스크림 먹고 첫 모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 속 노홍철은 케이크 모양의 종이 탈을 쓰고 H사의 오렌지색 오토바이에 올라 주먹을 불끈 쥐고 행복하고 기대에 가득찬 표정을 짓고 있다.

3월 31일은 노홍철의 생일이다. 그는 자신의 생일을 이틀 앞두고 자신이 평소 즐기는 바이크를 구매해 이를 인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커다란 박스를 언박싱하며 엎드려 절까지 하고 있는 노홍철은 세상을 다 가진듯 순간을 만끽하고 있다.

이와 함께 노홍철은 "좋아하는 게 명확하고, 하고 싶은 거 할 수 있는 건 진정 선물. 3월 31일 저의 협소하고 누추한 아지트, 너 커서 뭐 될래 했는데, 뭐가 된 노홍철 오픈은 PM 3시 31분부터 PM 8시까지. IF IT'S NOT FUN, WHY DO IT?"이라고 덧붙였다.

노홍철의 게시글을 본 배우 이시언은 "신상입니까 형님"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아나운서 한석준과 가수 장우혁은 "브레이크 아웃 신형? 예쁘다. 재밌게 안전하게 잘 타. 생일 축하해"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누리꾼들 또한 "안전하게 라이딩하세요", "박스를 여는 순간의 설렘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자신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생일 축하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이 구매 인증한 H사의 오토바이의 가격은 약 4000만원 선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노홍철은 서울 후암동의 단독주택에서 빵집 '홍철책빵'을 운영 중이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