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송, '마약 혐의' 유아인 사과글에 "기다리고 있어, 의리남" 댓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송 씨가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 씨의 사과문에 응원 댓글을 달았다.

28일 김송 씨는 유아인 씨의 SNS 글에 "기다리고 있어. 처음부터 유아인의 일빠(일등) 팬인 거 알지? 의리남!"이라는 댓글을 달아 이목을 끌었다.

유아인 씨는 지난 27일 경찰 소환 조사를 받은 후 공식 사과했다. 하루가 지난 이날 자신의 SNS에도 "어제 경찰 조사 직후 충분치 못한 사죄를 드렸다. 불미스러운 일로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큰 실망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죄송하다"라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런데 해당 게시글에 김송 씨가 응원하는 댓글을 달자 네티즌이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응원하는 건 개인의 자유다", "범죄자 옹호는 옳지 않다", "상황의 경중을 모르는 듯하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유아인 씨는 대마, 프로포폴, 코카인, 케타민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서울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에서 12시간가량의 소환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조만간 유 씨를 재소환해 추가 조사할 방침이다.

[사진=김송 씨 SNS/ 오센]

YTN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와 진짜 몰랐다' 종이 탄생 전격 공개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