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지수, '꽃(FLOWER)' 뮤비 티저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꽃(FLOWER)'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9일 공개된 블랙핑크 지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 뮤직비디오 티저는 약 21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음원 일부가 담겨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지수는 어딘지 모를 쓸쓸함과 우아한 분위기, 매혹적인 카리스마 등 다양한 아우라로 강렬한 흡인력을 자랑해 연신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다채로운 컬러의 착장을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 또한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미니멀한 편곡 위 '꽃 향기만 남기고 갔단다'라는 서정적 가사와 멜로디가 지수의 매력적인 음색과 한데 어우러져 단번에 귀를 사로잡았다. 점차 고조되는 사운드가 긴장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지수가 펼쳐낸 손 사이로 붉은 꽃이 피어나 그가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ME'는 31일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 오후 1시 발표된다. 타이틀곡 '꽃(FLOWER)'과 수록곡 'All Eyes On Me'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지수는 앨범 발매 한 시간 전인 이날 정오부터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