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모범택시2', 형보다 나은 아우의 대박 행진..올해 방영 미니시리즈 통합 1위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모범택시2', 형보다 나은 아우의 대박 행진..올해 방영 미니시리즈 통합 1위

속보
靑, 尹 체포방해 1심 징역 5년에 "법과 원칙따라 진행될 것"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모범택시2’가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전 시즌을 능가하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시즌2 첫 방송 전부터 시즌1 관련 콘텐츠들이 일제히 역주행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던 '모범택시2'는 방송이 시작된 이래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더니 지난 10화 기준 시즌1의 최고 스코어를 가뿐히 넘어서 최고 시청률 20.9%, 수도권 18.1%, 전국 17.7%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올해 방영된 미니시리즈 전체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기도 하다. (닐슨 코리아 제공)

채널 경쟁력과 화제성을 가능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압도적이다. 무려 6.8%를 기록하며 한 주 동안 방송된 전 채널의 모든 프로그램 통틀어 통합 1위를 차지한 것. 더욱이 재방송 역시 2049 3.2%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 당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모범택시2' 10화와 9화가 나란히 1,2위를 차지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또 '모범택시2'는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드라마 TV 화제성 순위에서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욱이 3월 4주차 기준으로 주연배우 이제훈이 TV드라마는 물론, OTT 콘텐츠까지 모두 포함한 'TV-OTT 통합 화제성 : 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순위에서 1위에 올라 모든 플랫폼을 아우르며 '갓도기 신드롬'을 증명했다.

한편 ‘모범택시2’는 오는 31일 오후 10시에 11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모범택시2', 형보다 나은 아우의 대박 행진..올해 방영 미니시리즈 통합 1위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