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한번 더 준비됐나?”…‘가오갤3’, 5월 3일 개봉

디스패치
원문보기

“한번 더 준비됐나?”…‘가오갤3’, 5월 3일 개봉

서울맑음 / -3.9 °

[Dispatch=정태윤기자] “우주에 뭔가 보여주자. 우릴 기억할 수 있게”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3’(감독 제임스 건, 이하 ‘가오갤3’)가 개봉일을 확정했다. 오는 5월 3일 화려하게 귀환한다.

‘가오갤3’는 ‘피터 퀼’이 가디언즈 팀과 위기에 처한 은하계를 지키기 위해 나선다. 어쩌면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을 수행한다.

28일 ‘돌아온 가디언즈’ 30초 예고편도 공개했다. 피터 퀼(크리스 프랫 분)은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준비됐냐”고 결연하게 외쳤다.



드넓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팀 가디언즈의 화려한 액션이 이어졌다. 앞으로 펼쳐질 새로운 위협과 위험천만한 미션을 엿볼 수 있었다.

새로운 빌런도 등장했다. 매드 사이언티스트 ‘하이 에볼루셔너리’(추쿠디 이우지 분)가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과거 ‘로켓’을 실험했다. 지금껏 공개된 적 없던 ‘로켓’의 서사를 예고했다.


유쾌함도 잃지 않았다. 예고편 말미, 피터 퀼과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분)는 소파를 두고 말싸움을 벌였다.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였다.

‘가오갤’은 6년 만에 컴백한다. ‘가오갤’ 시리즈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특유의 유머와 인간미 가득한 감성으로 돌아온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