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김소은·송재림 양측 열애설 부인 "시기 겹쳐 日서 만나, 친구사이"(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김소은·송재림 양측 열애설 부인 "시기 겹쳐 日서 만나, 친구사이"(공식)

속보
'2차 특검법' 與주도 법사위 통과…15일 본회의 수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소은과 송재림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송재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조이뉴스24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김소은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배우 김소은과 송재림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김소은 송재림 인스타그램]

배우 김소은과 송재림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김소은 송재림 인스타그램]



이어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쳐 현지에서 함께 만난 것 뿐이다. 친한 스타일리스트 스태프도 동행한 여행이었다"라며 "친구사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김소은 소속사 아센디오 측 역시 "일본 여행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스태프와 같이 갔다"라며 "송재림과 여행 시기가 겹쳐 김소은의 스타일리스트와 셋이서 일본에서 만나긴 했지만 열애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김소은과 송재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도쿄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 일본 여행을 떠나 사진을 올린 것에 대해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이와 함께 김소은과 송재림이 함께 일본 거리를 걷는 사진과 목격담도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즉각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구사이라고 밝혔다.


김소은과 송재림은 2015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가상 부부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김소은과 송재림은 2016년 방송된 SBS드라마 '우리 갑순이'에도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인연을 이어갔다.

김소은은 최근 종영된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