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종합]'인기가요' 뉴진스, 'OMG'로 출연 없이 1위‥엔믹스→김재환 핫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인기가요' 방송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뉴진스가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1위 자리를 두고 스테이씨의 'Teddy Bear', 뉴진스의 'Hype boy', 뉴진스의 'OMG'가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뉴진스의 'OMG'가 1위를 차지했다. 뉴진스는 출연하지 않았다.

이날 크래비티는 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 휘파람이 인상적인 'Groovy' 무대로 스타일리시한 무대를 꾸몄다. 크랙시는 'NUGUDOM'로 시네마틱한 퍼포먼스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체리블렛은 'P.O.W! (Play On the World)'로 경쾌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김재환은 진한 보컬이 돋보이는 '봄바람'으로 봄의 향기를 가득 느끼게 했다.

바비는 'Drowning'으로 청량 힙합의 진수를 보여줬다. 니콜은 디스코 팝 장르의 'Mysterious'로 아슬하면서도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자랑햇다.

장우혁은 뉴잭스윙 사운드의 'FEEL IT'으로 찐 뉴트로의 매력을 보여줬다. 엔믹스는 'Young, Dumb, Stupid'와 'Love Me Like This'로 다채로운 믹스팝 무대를 선보였다.

카이는 'Rover'를 통해 와일드한 힙스터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국적이고 자유로운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오늘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김재환, 니콜, BOBBY, 소유미, 아이칠린, 엔믹스, 임사랑, 장우혁, 체리블렛, 카이, 크래비티, 크랙시, 킹덤, 트렌드지, TAN, 픽시가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