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 아빠 된다..5살 연상 연인 임신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TORONTO, ONTARIO - SEPTEMBER 08: <> at Royal Alexandra Theatre on September 08, 2022 in Toronto, Ontario. (Photo by Araya Doheny/Getty Images)


[OSEN=지민경 기자]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아빠가 된다.

지난 25일(현지 시간) 영국 매체 BBC 등 다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오랜 연인 에린 다크가 첫 아이를 임신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 측 관계자는 “에린 다크가 임신을 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말 출산해 부모가 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에린 다크가 미국 뉴욕 거리를 함께 걷고 있는 모습이 담겼으며, 검정색 후드집업을 입은 에린 다크의 살짝 드러난 D라인이 눈길을 끌었다.

5살 차 연상 연하 커플인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에린 다크는 지난 2013년 영화 ‘킬 유어 달링’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2014년 열애를 인정하고 9년 째 교제하고 있다.

두 사람은 조용히 열애를 이어왔으며 2014년 이후 8년 만인 지난해 오랜만에 함께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mk3244@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