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정신적으로 괴로워"…방콕 여행은 침묵[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유혜원이 괴로운 심경을 토로했다.
유혜원은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고 24일 밝혔다.
유혜원은 최근 승리와 방콕에서 커플 여행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핑크빛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두 사람은 2018년 대만 매체에 포옹하고 있는 모습이 찍히며 첫 열애설이 불거졌고, 승리가 입대한 2020년 3월 승리 차 뒷좌석에 타고 있는 여성이 유혜원이었고, 차량에는 유혜원의 반려견 역시 함께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두 번째 열애설에 휘말린 데 이어, 방콕에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나눴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또 한 번 열애설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승리가 최근 출소, 유혜원이 사실상 '옥바라지' 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자 유혜원은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 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라며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라며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드리며 악성 댓글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반면 승리와 열애설의 진실에 대해서는 침묵해 의문을 키웠다.
다음은 유혜원의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 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입니다.
그나마, 저를 더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 덕에 감사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견딜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드리며 악성 댓글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