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하균X한지민 '욘더', 4월11일 글로벌 27개국 공개..이준익 OTT 진출작(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신하균X한지민 '욘더', 4월11일 글로벌 27개국 공개..이준익 OTT 진출작(공식)

속보
尹, 김건희 특검 소환 조사 8시간 30분 만에 종료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욘더'가 파라마운트+를 통해 27개국에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연출 이준익, 극본 김정훈·오승현, 원작 김장환 ‘굿바이, 욘더’, 제공 티빙, 제작 영화사 두둥·CJ ENM)는 세상을 떠난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며 시작되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이준익 감독의 OTT 진출작이자 티빙과 파라마운트+의 첫 파트너십 작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욘더'는 파라마운트+가 서비스되고 있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27개국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빙 콘텐츠 총괄 황혜정 CCO는 “'욘더'는 티빙과 파라마운트+의 첫 파트너십 작품이자 이를 통해 글로벌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1호작으로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작품성을 입증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를 세계 무대에 공개함으로써 언어와 문화를 초월해 영향력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욘더'는 오는 4월 11일 파라마운트+를 통해 해외에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티빙에서 전편을 감상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