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한채아 "4살 연하 ♥차세찌와 결혼 생활…"지치니 내려놓게 돼" (돌싱포맨) [전일야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한채아가 네 살 연하 남편 차세찌와 결혼 생활에 대한 속내를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꽃선비 열애사' 출연 배우 인교진, 한채아, 이미도가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미도는 결혼 8년 차이지만 남편과 연애할 때처럼 지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도는 "아이 낳고 아이 키우는 동안 너무 힘드니까 서로 지치니까 많이 싸웠다. 이제 아이가 말이 통하고 크니까 연애하는 기분으로 다시 엄청 끌어내고 있는데 끌어올려지더라"라며 귀띔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채아는 "어떤 방법으로 끌어올렸냐"라며 관심을 나타냈고, 이미도는 "굉장히 예쁘게 보는 거다. 스킨십도 더 하고. 같이 노력하고 있다. 진짜 다시 연애하는 것처럼 너무 좋더라"라며 밝혔다. 인교진은 "저 이야기 들으면서 완전 공감했다. 저희 와이프랑 저도 노력해야 할 것 같다. 우리 와이프의 좋은 점을 보려고 노력하고"라며 못박았다.

이상민은 "여기서 가장 솔직한 분은 한채아 씨다. '이게 맞는 말인가' 싶은 거다"라며 한채아의 표정을 살폈고, 탁재훈은 "(이미도, 인교진) 두 분은 말 못 할 고민이 있으시고 (한채아) 여긴 다 내려놓은 거 같다"라며 거들었다.

한채아는 "결혼 초반에는 싸우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여러 가지 문제점이 있지 않냐. 시간이 점점 지나고 저도 육아에 지치고 일에 지치다 보니 내려놓게 되더라. 더 편하다. '지금 무슨 말이야?' 하고 자꾸 따지고 들면 싸움 밖에 안 되더라"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더 나아가 이미도는 "저희 (남편과) 어디까지 노력했는지 아냐. 저희가 경기도에 산다. 오랜만에 조카가 아이를 봐준다고 하더라. 1박 2일 동안. 서울에서 힙하다고 하는 을지로에 놀러 갔다. 숙박업소까지 잡았다. 호텔이라고 잡았는데 입실이 11시 이후에 된다더라. 대실을 너무 많이 해서. 거기서 1박 2일을 지냈는데 진짜 연애하는 기분이었다"라며 자랑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김준호는 김지민과 연애에 대해 "9살 연하랑 싸우면 내가 너무 한심하다. 내가 선배였고 오빠였고 한데"라며 말했고, 이상민은 "초등학생이랑 싸운 적도 있으면서 뭘"이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미도는 "남편이 두 살 연하다. 내가 동생이어서 '으이구' 하고 끝났으면 좋겠다. '네가 해봤자 뭐하냐' 하는 식으로. 남편은 너무 계속 무서워한다"라며 고충을 토로했고, 한채아는 "나는 네 살 동생이다. 못 이기는 척 '알았어. 오빠가 좀 해줘 봐' 이렇게 하는데 반대로 '네가 뭘 하는데' 이렇게 된다. 보호를 해줘야 할 거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