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한혜진, 20년지기 충격 연애 사연에 이마짚 "부러워서 웃는 것 아냐"(한혜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유튜브 캡처



한혜진이 구독자들의 고민을 상담했다.

21일 모델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충격실화) 20년지기 남사친이 XX파트너가 되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먼저 첫 데이트에서 스킨십을 받아주지 않자 이별 통보 받았다는 사연이 등장했다. 한혜진은 "스킨십이 더 진행되려 할 때 당황하고 무서웠다는 건, 본능적으로 스스로에게 사인을 보내고 있는 것"이라며 "위험을 감지했다. 너무 잘 하셨다 박수를 쳐드리고 싶다. 차라리 다행"이라고 위로했다.

이어 한혜진은 "성인이 되어 연애를 시작하신다면 너무 급하게 서두르실 필요가 없다. 또 내가 원하지 않는데 상대 남자의 템포에 맞춰줄 필요도 없다"면서 "내가 불편하다면 상대한테 얘기를 하라. 자연스럽게 하는 걸 원하면 기다리겠다고 하는 남자가 좋은 남자"라고 강조했다.

20년지기 친구와 파트너가 됐다는 사연엔 이마를 짚은 한혜진은 "부러워서 웃는 것이 아니다"라고 웃음을 빵 터뜨렸다. 다만 사연자는 그러면서도 자신을 살뜰하게 챙기는 친구 때문에 고민이라고. 한혜진은 "연인으로서의 마지막 퍼즐을 그 사람이 맞춰주고 있지 않다는 의심을 해볼 수 있다"고 답했다.

이어 "오랜 기간 친구였다가 갑자기 육체적 관계를 맺으면서 내가 생각했던 연인으로 가는 스텝이 삐끗한 느낌이다. 육체적 관계의 비중에 기울어져 있다. 남자 분이 감정적 확신을 주지 않는 것 같다"면서도 "그런데 제가 봤을 때 단언할 수 있는 건, 이건 좋아하지 않고선 할 수 없는 행동"이라고 조언하기도.

또다른 사연자는 자신은 결혼을 하고 싶지만 남자친구는 결혼 생각이 없고, 3~4년 후에야 결혼을 결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고 고민했다. 한혜진은 "이건 공수표다. 너무 불안정하다"며 "인생을 대하는 가치관 차인 것 같다. 결혼하지 않고도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게 살겠다는 게 이 남자친구의 가치관이고, 고민녀는 결혼이 안정감을 준다는 것"이라고 짚었다.

한혜진은 고민녀가 출산 때문에 마음이 급해졌다는 점을 들어 "결혼과 나이에 떠밀려서 하는 결정은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지 못할 확률이 크다"며 "가장 중요한 건, 내가 결혼을 하고 싶은데 마침 네가 있어 결혼해야겠다는 건 진짜 아니다. 사람이 모든 걸 가질 수는 없다. 하나를 선택하기 위해선 하나를 포기하는 게 현실이다. 진지하게 남자친구와 대화를 해보시고 그만큼 중요한 게 본인과도 대화를 하는 것"이라고 진지하게 이야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