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지완, 재결합 원하는 오창석에 파격 제안..."반효정 손자 아니란 거 밝혀"('마녀의 게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마녀의 게임'(사진=방송 화면 캡처)



'마녀의 게임' 한지완이 오창석에게 반효정 손자의 자리를 포기하라고 권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 유지호(오창석 분)에게 마세영(한지완 분)이 다시 부부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이날 유지호는 마현덕의 자리에 앉아 "마회장이 무슨 생각으로 유인하(이현석 분)에게 상속을 그렇게 많이 한 거야?"라며 "내가 유언장 원본에다가 동영상까지 싹 처리해버렸는데"라고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마세영은 유지호를 보며 "내가 잠깐 자리 비운 사이에 남의 자리에 앉아서 개폼을 떨어? 빨리 일어나"라며 가소로워했다. 이어 유지호는 "세영이 너야 말로 나한테 고마운 줄 알아야지. 네가 마현덕의 유일한 상속녀가 된 거 아니야?"라고 자신에게 공을 돌렸다.

마세영은 "어머, 고마워라.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 자리에 계속 앉아주세요, 할 줄 알았냐? 일어나. 빨리 일어나. 뭉개고 앉아 있으면 사람 시켜서 끌어낸다?"라고 툴툴댔고 유지호는 "네가 무슨 마현덕 자리에 앉아있으면 마현덕 되는 줄 알아?"라고 되받아쳤다.

이어 유지호는 "너 우리 엄마한테 큰 절 해야 해. 네가 제일 덕봤잖아. 우리 엄마가 제일 좋아할 선물이 있긴 한데. 우리 마세영이가 우리 며느리 되는 거"라며 마세영에게 다시 구애했다. 이에 마세영은 "유지호 그만 좀 들이대. 질척대는 거 법적으로는 너랑 나 고모조카 사이야. 내 이마에 서 붙이고 다닐까? 유지호 고모 마세영?"이라고 툴툴댔다.

유지호는 "너와 나 원래 부부였어. 뭐가 문제인데?"라고 되물었고 마세영은 "너 마회장 친손자 아니라는 거 밝혀. 그럼 내 옆자리 다시 너한테 줄게"라고 제안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