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김희재, 조용필 곡 리메이크…임영웅·김호중 이어 OST로 안방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가수 김희재가 주말드라마 OST를 통해 조용필의 명곡을 리메이크한다.

21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에 따르면 김희재는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OST 가창에 참여, 조용필의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를 리메이크한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로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등이 출연한다.

김희재가 부를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는 원곡이 가지는 무게감과는 달리 가벼워진 반주에 김희재만의 조심스럽지만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가미됐다.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장르의 곡을 커버하면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한 김희재가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어떤 스타일로 재해석했을지 관심이 모인다.

앞서 임영웅, 정동원, 김호중 등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이 참여한 주말극 OST를 비롯해 리메이크 OST 모두 국내 음원차트에서도 굳건하게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상황. 김희재가 부를 '그대 발길이 머무는 곳에'도 음원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발매일은 추후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