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영상]트럭 위 사람이 빙글빙글…신호대기 중 '비보잉' 운전자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하수민 기자] 비보잉을 하는 트럭 운전자. /영상= 한문철 TV

신호 대기 중이던 대형트럭의 운전사가 차량 위에서 비보잉 동작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신호 대기 중인 트럭 위에서 비보잉을 하는 운전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달 1일 오전 11시경 대구광역시 북구의 한 도로에서 벌어진 일이 담겼다.

영상에 따르면 제보자의 반대편 차선에 정차해 있는 트럭에서 운전자가 갑자기 문을 열고 나오더니 차량 지붕 위로 올라간다.

차량 위에 올라 선 운전자는다리를 들어올리기 시작하더니 물구나무 자세로 빙글빙글 도는 동작을 취했다. 다리로 풍차를 돌리는 윈드밀을 연상시키는 자세를 반복했다.

제보자인 A 씨는 "트럭 운전자가 트럭 위에 올라가서 비보잉하는 것 같다"며 "헛것을 본 것 같아서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했더니 정말 그러고(비보잉 동작) 있다"고 영상을 제보했다.

비보잉을 하는 트럭 운전자. /영상= 보배드림 인스타그램

해당 기사의 모습은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인 보배드림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되며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다만 당시에는 촬영 날짜와 장소 등은 공개되지 않아 '조작 아니냐' '한국 맞냐'는 반응이 있었다.

영상을 본 한문철 변호사는 "저 분은 저기 자주 다니시나 보다. 긴 신호에 몸이 근질근질해서 몸 푸시는 거다. 잘 한다"고 웃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 "소재 고갈 걱정 없는 한문철 TV" "왜 내가 운전할 땐 재밌는 장면이 안보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위험해보인다"는 의견을 제시하기도 했다.

머니투데이

비보잉을 하는 트럭 운전자. /사진=한문철TV캡처



하수민 기자 breathe_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