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친구도 연인도 배신…‘판도라’ 봉태규 수난 시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판도라’. 사진ㅣtvN


봉태규 수난 시대다.

봉태규는 지난 18일, 1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이하 ‘판도라’) 3, 4회에서 강렬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내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극 중 봉태규는 IT 기업 해치의 연구소장이자 타운하우스의 마지막 멤버인 구성찬 역을 맡았다. 구성찬은 연구밖에 모르는 괴짜지만 업계 최고의 실력자이며, 타운하우스 내 유일한 솔로이지만 순정을 가진 인물이다.

구성찬은 연인 홍유라(한수연 분)가 자신의 친구인 장도진(박기웅 분)과 불륜 관계라는 사실을 모른 채 홍유라에게 사랑에 빠진 눈빛을 보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나 해치의 동업자이자 친구 표재현(이상윤 분)이 숨겼던 진실, 연인 홍유라의 실체를 알게 되면서 구성찬은 배신감과 충격에 휩싸인 채 흑화 조짐을 드러냈다.

표재현이 해치의 연구 실험 부작용을 숨기기 위해 실험용 침팬지인 레드를 죽였다는 사실에 친구에 대한 배신감은 물론 인체 실험에 대한 두려움까지 느꼈다.

또한 구성찬은 프러포즈를 하려던 차에 홍유라와 장도진의 대화를 우연히 듣고 둘의 불륜 사실까지 알게 됐다. 구성찬은 그날 밤 자신의 집을 뒤져 연구 파일이 들어있는 usb를 훔치려 하는 홍유라를 목격했고, “너 날 사랑하긴 했어? 날 좋아는 했냐고!”라며 소리쳤다.

봉태규는 사랑에 빠진 순정남의 모습부터 순정이 짓밟히면서 드러낸 분노 가득한 모습까지 구성찬의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며 단숨에 극을 장악했다.

‘판도라’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