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양대혁X김경화 경찰서行, 삼남매는 모두 결혼♥… '사필귀정' 결말 (‘용감하게’)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삼남매가 용감하게’ 삼남매가 해피엔딩을 맞았다.

19일 전파를 탄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조남수(양대혁 분)와 오희은(김경화 분)이 경찰서에 연행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무영(김승수 분)은 조남수를 불러 “왜 우리 기밀 문건을 외부에 누출한 겁니까”라고 질문을 했다. 조남수는 “저는 지혜씨를 사랑한 죄밖에 없습니다. 지혜씨 어머니가 서류를 달라고 했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신무영은 산업스파이로 손해배상을 세게 물거라고 말하기도.

김소림(김소은 분)은 “사건수첩에도 제보를 했으니까 방송국에서 연락이 갈겁니다”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신지혜(김지안 분)는 “남수씨 조용하게 경찰조사 받으세요. 괜한 어거지 더 불리해요”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이어 경찰이 등장했고 조남수는 도망치다 잡혀갔다. 오희은 역시 경찰에 연행됐다.

OSEN

장영식(민성욱 분)은 이상준(임주환 분)의 병실을 찾아 “상준아 너 왜그랬니? 나 그냥 죽게 놔두지 그랬어. 후배들 앞에서 멋있게 보이려고 그랬던거지. 나를 왜 나쁜놈으로 만들어. 왜 그때 말안했어. 우리 엄마가 그 그림 찢었다고. 내가 그렇게 불쌍했냐?”라며 눈물을 보였다.

장영식은 “내 옆에는 아무도 없다. 은주도 지후도. 날 왜 이렇게 비참하게 만들어. 제대로 복수해. 이상준 상준아”라며 어깨를 붙잡고 오열했다. 이때 병실에 들어온 장세란(장미희 분)은 “내 아들에 손대지마. 이 잘난 그림 가져가. 그리고 다신 우리 앞에 나타나지마”라며 화구통을 집어 던졌다.

장영식은 “왜요? 제가 상준이 죽이기라도 할까봐요?”라고 원망스럽게 물었고, 장세란은 “네가 날뛰는 꼴을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 너를 거두고 보살핀 날들이 원망스럽다”라며 목소리를 떨었다. 장영식은 “다행이네요. 고모가 날 용서하지 않아서. 고모가 나 용서했으면 정말 비참했을 것 같아요”라며 울먹였다.

OSEN

장영식은 병실을 나가며 “상준아 나 절대 용서하지마. 고모 나 그냥 상준이가 부러워서.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가 잘못했어요”라며 오열했다. 이를 들은 장세란은 가슴이 무너지는듯 눈물을 흘렸다. 장영식은 “감사했어요”라며 덧붙였다.

이상준과 김태주는 가족들을 모아놓고 결혼식을 했다. 이상준은 “나를 포기하지 않아줘서 고마워. 앞으로 남은 삶은 너를 위해 살아갈게. 김태주 신랑이 운명이자 직업인것처럼”이라고 말했다. 이상준은 “그리고 할머님, 어머님, 아버지. 우리 태주 씩씩하게 키워줘서 감사합니다. 건우보다 더 살가운 아들이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멀리서 이를 지켜보는 장영식은 미소를 지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