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8일 지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게시판에 "논란을 일으켜 죄송하다. 앞으로 유튜브의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히며, 그동안 게재한 모든 영상과 게시글을 내렸다.
앞서 지난 25일 지기는 음주운전에 적발된 사실이 알려졌다. 그는 이와 관련해 "오전 2시 30분 대리기사님을 호출하고 차 위치 있는 곳으로 걸어갔고, 2시 33분경 위로 향해 있는 차를 반대로 돌려놓고 하차하다 순찰 중이던 경찰과 마주쳤다"며 "운전할 목적이 아니어도 운전대를 잡는 것 자체가 법에 걸리는 행위"라고 했다.
이어 "안일한 생각 때문에 일어날 일이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0.05%다. 경찰 소환 조사가 남아 있다. 성실히 조사받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지기는 최근 학창 시절 몸이 불편한 친구들을 괴롭혔다는 의혹도 제기됐다. 그는 "살면서 누군가를 악감정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때리고, 협박이나 돈을 뺏고 이런 행동을 해본 적이 없다"면서 "장애우 친구 관련해서는 괴롭히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그러면서도 "이슈가 된 고등학교 시절 같은 반 친구가 놀림을 받을 때, 일정 부분 동조했던 건 사실이다. 이 부분에 있어서 그 친구와는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해서 풀었으니, 더 이상 무분별한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덧붙였다.
지기는 81만 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주 콘텐츠는 헬스 육아, 먹방이며 웹 예능 '가짜사나이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