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민의힘 세종시의원 6명 "김기현 당 대표 후보 지지"

연합뉴스 이은파
원문보기

국민의힘 세종시의원 6명 "김기현 당 대표 후보 지지"

속보
김건희특검, '집사게이트' 조영탁 IMS 대표 등 5명 기소
"김기현 후보 지지합니다" (세종=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김학서 부의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세종시의원 6명이 28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김기현 후보를 지지한다는 뜻으로 '국민의 희망! 김기현!'이란 글귀가 적힌 펼침막을 들어 보이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2023.2.28 [국민의힘 김광운 세종시의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기현 후보 지지합니다"
(세종=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김학서 부의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세종시의원 6명이 28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김기현 후보를 지지한다는 뜻으로 '국민의 희망! 김기현!'이란 글귀가 적힌 펼침막을 들어 보이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2023.2.28 [국민의힘 김광운 세종시의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김학서 부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세종시의원 6명이 28일 국민의힘 3·8 전당대회 김기현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김 부의장과 김광운, 김동빈, 김충식, 윤지성, 최원석 의원은 시의회 회의실에서 김 후보 지지 글귀가 적힌 펼침막을 들어 보이는 퍼포먼스를 했다.

이들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2024년 4월 제22대 총선 승리를 위해서는 윤 정부의 개혁 과제를 완수할 유능하고 일 잘하는 정당을 만들어야 한다"며 "이를 수행할 적임자는 바로 김기현 후보"라고 주장했다.

국민의힘 소속 세종시의원 7명 중 1명인 이소희 의원은 3·8 전당대회 선거관리위원으로 선임돼 지지 선언에서 빠졌다.

sw21@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