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돈쭐' 오범석, 백지훈 결혼 못한 이유 폭로? 30년지기 티격태격 케미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돈쭐' 오범석, 백지훈 결혼 못한 이유 폭로? 30년지기 티격태격 케미

속보
미국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히 하락세 출발, 나스닥 0.62%↓
IHQ

IHQ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돈쭐내러 왔습니다' 백지훈, 오범석이 '30년 지기'의 티격태격 앙숙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킨다.

23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돈쭐내러 왔습니다' 75회에서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한 낙지 보쌈 맛집에서 '먹투력'(먹방 전투력)을 뽐내는 먹피아 조직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스페셜 먹요원으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백지훈, 오범석이 등장한다. 두 사람은 '30년 지기'답게 시종일관 서로를 타박해 웃음을 자아낸다.

오범석은 백지훈이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방송에 나가면 안 된다"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백지훈은 "내가 아는 사람들 중 가장 못 먹는다"고 오범석을 공격해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이들은 "무조건 쟤보다는 밥 한 톨이라도 더 먹겠다"며 먹방 대결에 돌입, 지는 사람이 커피를 쏘는 내기까지 진행해 흥미를 높인다.

이후 이들은 쏘영, 아미와 함께 두 번째 팀으로 투입된다. 서로를 견제하며 승부욕을 불태우던 이들은 눈물을 흘리거나 벨트를 푸는 등 예측 불가능한 행보로 시청자들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돈쭐내러 왔습니다' 75회는 이날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