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브래드 피트, 새출발 임박했나..여친 이네스 전남편과 공식 이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브래드 피트(59)의 현재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29)이 전남편 폴 웨슬리와 공식적으로 이혼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18일(한국시간) 미국 페이지 식스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폴 웨슬리(40)는 최근 법원에 이네스 드 라몬과의 이혼을 공식적으로 신청했다. 이혼 사유는 극복할 수 없는 성격 차이이며, 재산 분할은 추후 결정될 예정이다.

이로써 폴 웨슬리와 이네스 드 라몬은 지난 2018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5년 만에 이혼하게 됐다. 앞서 두 사람은 5개월 전에 결별을 선언한 바 있다.

하지만 이네스 드 라몬은 이혼에도 그리 슬퍼하지는 않을 것 같다. 현재 할리우드 톱배우 브래드 피트와 공식 교제 중이기 때문.
헤럴드경제


브래드 피트는 현재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인 이네스 드 라몬(29)과 목하 열애 중이다. 최근 멕시코로 둘만의 여행을 떠났으며, 다수의 외신은 두 사람이 "진지한 관계"라며 미래를 함께 꿈꾸고 있다고 추측했다.

특히 브래드 피트는 최근 안젤리나 졸리와 살았던 LA 대저택을 매각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언론들은 "이네스 드 라몬과 새 집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이네스 드 라몬은 미국의 유명 주얼리 브랜드의 부사장이자 유명한 셀럽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