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POP이슈]"영원히 제편에 두고파"..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발표 후 직진 상남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승기, 이다인/사진=헤럴드POP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과의 결혼을 발표한 직후 이다인을 향한 직진남 면모를 드러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7일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 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며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승기는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고 약속했다.

배우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다인이 이승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며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무엇보다 이승기는 결혼 발표와 동시에 이다인을 채널 친구로 추가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 열애를 인정하되, 공개 열애를 하는 동안에는 조심스러운지 눈에 띄는 행동은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