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경준 "전세 살다가 최근 집 매매…건설 사업이 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일 '구해줘 홈즈' 방송

뉴스1

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강경준이 최근 집을 매매했다고 밝혔다.

오는 5일 오후 10시45분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강경준이 연고 없는 지역에서 신혼집을 찾는 장거리 커플을 위해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고 없는 지역에서 신혼집을 구하는 장거리 커플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올해 9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는 서울과 경북 경산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다고 말한다. 예비 부부는 신혼집의 위치로 예비 남편 직장이 있는 경기도 시흥에서 자차 30분 이내의 경기, 인천 지역을 바란다. 최소 방 2개의 신축이나 깔끔한 인테리어의 아파트를 희망했으며, 야외 공간이 있다면 다른 형태의 매물도 괜찮다고 한다. 주변 인프라도 잘 갖춰있기를 바랐다. 예산은 매매와 전세 상관없이 4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말하며, 매매라면 5억 원대 초반까지도 괜찮다고 밝혔다.

이에 덕팀에서는 강경준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강경준은 절친 김숙과의 관계를 밝히며, "저를 결혼 시켜준 분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절친 김숙은 강경준에 대해 인테리어 실력이 대단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강경준은 지금까지 전세로 살다가 최근 집을 매매했으며, 인테리어에도 직접 참여했다고 밝힌다. 이에 김숙은 "강경준 씨는 아내 장신영 씨에게 직접 얘기를 못하는 스타일이다, 100% 진다"라고 말하자, 강경준은 "맞다, 제 의견을 미리 인테리어 업체한테 말했고, 업체에서 아내에게 전달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한다.

강경준은 현재 구조 변경 등 인테리어 공부를 하고 있으며, 아파트와 건물 등 건설 사업의 꿈을 이루는 게 목표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시흥시 배곧 신도시로 향한다. 예비 신랑의 직장까지 차량으로 20분 소요되는 곳으로 배곧 공원이 바로 앞에 있다고 한다. 2019년 준공된 대단지 아파트로 단지 내 골프장, 헬스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고 한다.

내부에 들어선 두 사람은 거실의 양쪽 전면 창으로 보이는 바다 뷰에 눈을 떼지 못한다. 강경준은 서해는 '조수간만의 차' 때문에 매 시간마다 달라지는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말한다. 또 김숙은 이 집의 장점으로 노을을 손꼽으며, 여기가 야경 명소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인다.

'구해줘 홈즈'의 애청자라고 밝힌 강경준은 "평소 복팀이 덕팀을 너무 놀리는 것 같다"며 "이 정도 뷰면 오늘은 입을 꾹 닫겠죠"라며 승리를 예감했다고 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