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아우터코리아 오리지널 콘텐츠 'Magazine O' 론칭 넷플릭스 '스위트홈 2' 출연 배우 채원빈과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채원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채원빈이 'Magazine O'의 시작을 함께했다.

아우터코리아가 2023년을 맞아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Magazine O(이하 '매거진 오')'를 기획, 론칭해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와 인터뷰로 배우들을 심도 있게 조명한다. 이는 아우터코리아가 신인 배우들과 펼치는 '유스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첫 주인공은 넷플릭스 '스위트홈 2'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인 배우 채원빈이 함께했다.

채원빈은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2020)'으로 MZ세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첫 사극 드라마 '어사와 조이(2021)'를 거쳐 박훈정 감독의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2022)'에서는 토우 4인방의 리더로 서늘한 얼굴을 강렬하게 각인시켰다. 이에 힘입어 글로벌 흥행작인 넷플릭스 '스위트홈 2(2023)'에 캐스팅돼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이다.

'매거진 오'에 공개된 화보 속 채원빈은 깨끗한 마스크에서 뿜어 나오는 아름다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메라를 응시한 눈빛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촬영 현장에서 감탄이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20대 초반 특유의 청춘 에너지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일찌감치 유망주로 관계자들에게 눈도장 찍은 그는 "소속사 프로필에 '신비함을 가진 소녀'라고 써 주셔서 오디션을 가면 '어떤 신비함을 가졌느냐'고 자주 물어보신다(웃음). 부담스럽긴 하지만 제가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키워드라 생각한다. 그런 면을 발견해 주신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스타데일리뉴스

채원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젠지(gen-Z) 세대'가 선호하는 외모와 피지컬, 매력적인 목소리, 탄탄한 기본기 그리고 나이답지 않은 통찰력을 지녀 다방면으로 출중한 '육각형 밸런스'형 배우를 향해 차곡차곡 전진 중으로 현재 채원빈은 드라마 두 편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배우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켜야 한다는) 부담감은 내려놓고 내 몫을 제대로 해내자'는 생각으로 집중하며 임한다"고 전하며 한층 성숙한 자세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근황을 밝혔다. 이어 그는 "매 순간, 매 작품이 성장통이다. 어렵고 늘 새로운 고난이 닥치지만, 그냥 한다. 의미 없는 고난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단단한 내면을 드러내 앞으로 행보를 기대하도록 만들었다.

한편, 새로운 얼굴을 발굴해 그들의 숨겨진 색을 찾아 성장을 이뤄주는 아우터코리아의 '아우터 유스 프로젝트'는 소속 신인 배우들의 역량 개발 및 추억을 쌓으며 유대감을 강화해 안팎으로 관심을 받았다. 첫 번째 이야기는 '마이네임이즈(My Name Is)'라는 주제로 화보집을 발간해 수익금을 전액을 빅이슈코리아에 기부한 바 있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숨겨진 나만의 이야기'로 "누구나 고유의 색이 있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증명사진을 넘어 새로운 사진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시현하다'와 협업했다. 새롭게 선보인 'Magazine O'는 세 번째 프로젝트로 아우터코리아 소속 배우들의 진솔한 인터뷰와 색다른 화보를 담는다. 채원빈의 'Magazine O' 인터뷰와 화보는 아우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