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비비지, 청순돌 지운 '풀 업'…블랙 시크+카리스마 장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는 3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 (베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베리어스'는 비비지의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변신을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비비지를 나타내는 'V'와 '우리'를 뜻하는 'US'를 강조한 앨범명으로 다양한 색깔을 품은 비비지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내세웠다.

타이틀곡 'PULL UP (풀 업)'은 그루비한 베이스 위에 펼쳐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함부로 타인을 정의 내리고 평가하는 이들을 조준하는 거침없는 노랫말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신비는 "컴백할 때마다 늘 떨린다. 저희가 노력한 과정이 무대에서 느껴진다면 더 뿌듯할 거 같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청순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비비지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이미지와 성숙한 스타일링의 멤버들이 '풀 업'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엄지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저희도 찍을 때도 결과물도 만족스러웠다. 찍을 때는 안 해봤던 연기와 콘티라서 어려운 부분도 있었다"라며 "점점 노래에 하나되어 가다보니까 자연스러워지더라. 순조롭게 잘 마쳤다. 이번에 '풀 업'을 하면서 다양한 앨범을 보여주기에 적합한 뮤직비디오가 아니었나 싶었다"라고 뮤직비디오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비비지는 "녹음하면서도 앨범 전체적으로 느낌이 새로운 곡이 많았다. 팬분들에게도 역시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앨범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라며 "무대에서도 이런 모습을 보여준 적이 없는 거 같아서 하면서도 저희가 즐거웠다"라고 새로운 매력을 강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엄지는 "이번에는 비비지로서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앨범 메인 컬러 역시 블랙으로 시크하고 강렬한 인상을 담았다. 지금 저희의 나잇대에 소화할 수 있는 멋짐을 앨범에 담았다"라고 추가로 설명했다.

비비지는 "2022년은 데뷔한 한해였고, 2023년은 비비지로서 각인시켜야 하는 한해라고 생각한다. 여러분들에게 저희를 각인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고아라 기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